내 침실의 속삭임은 내 여자 친구가 아니 었습니다

본문 :
나는 며칠 동안 잤지 않았으며, 오전 4시 에이 내 눈을 감기에 너무 무서워서 이것을 입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28 세로 종이 벽이있는 런 다운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내 여자 친구 미아는 일주일에 몇 번 이상 머물러 있습니다. 지난 금요일, 내 정신에 의문을 제기 한 일이 일어 났으며, 완전히 잃기 전에 누군가에게 말해야합니다.

Mia는 퇴근 후에 와서 우리는 테이크 아웃과 Netflix와 함께 차가워졌습니다. 한 가지가 다른 것으로 이어졌고, 우리는 침실에서, 불을 끄고, 친밀감을 얻었습니다. 나는 과장하지 않을 것이지만, 우리가 순간에 붙잡고 시트에 얽히고 꽤 기분이 좋았다 고 가정 해 봅시다. 방은 우리를 제외하고는 조용했다. 그래서 나는 생각했다. 일이 가열 되 자마자, 나는 귀에 속삭이는 속삭임을 들었습니다. 미아가 나를 엉망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얼어 붙었다. 나는 뒤로 물러서서 그녀를 쳐다 보았고, 그녀는 나를 쳐다보고“무슨 일이야?” 나는 그녀가 아무 말도했는지 물었고, 그녀는 맹세하지 않았다. 그녀의 얼굴은 비워졌고 아마도 조금 짜증이 났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웃으면 서 상상력을 비난했고, 우리는 계속 가고 있었지만, 나는이 불안한 느낌을 흔들 수 없었습니다.

몇 분 후, 다시 일어났습니다. 또 다른 속삭임, 느리고 라피에 :“그렇게하지 않아요.” 내 가슴에 가슴이 부서졌다. 미아는 반응하지 않고 여전히 나와 함께 움직였다. 그래서 나는 그녀가 그것을 듣지 못한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방을 스캔했다. 배가 뒤틀 렸지만 그녀를 놀라게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휴식이 필요한 것에 대해 무언가를 중얼 거리고 아파트를 확인하기 위해 일어났습니다. 문이 잠기고 창문이 닫히고 여기에 다른 사람이 없습니다. 미아는 내가 그녀를 피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화가 났지만, 나는 그녀가 밤에 머물라고 설득했다.

오전 2 시경, 나는 미아가 나를 흔들며 깨어났다. 그녀의 목소리가 떨렸다. 나는 지루했지만, 방 구석에서 낮고 거친 목소리를 들었습니다.“그녀는 당신이 아닙니다.” 우리 둘 다 비명을 지르고 빛을 뒤집었고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아무도. 내 시끄러운 이케아 드레서와 세탁 더미. 미아는 그녀의 물건을 움켜 쥐고 볼트로 돌아 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를 막으려 고했지만 그녀는 내가 설명하기 전에 사라졌다.

그 이후로 악화되었습니다. 매일 밤, 나는 속삭이는 소리, 때로는 "느리게"라고 들었습니다. 어젯밤, 나는 덮개 아래에서 다리가 차가운 브러시를 느꼈고, 누군가가 앉은 것처럼 매트리스가 담긴 매트리스를 맹세했습니다. 건물의 기록을 온라인으로 확인했습니다. 한 남자가 10 년 전에 이곳에서 살았 으며이 아파트에서 사망했습니다. 그 사람인지는 모르겠지만 다음 주에 이사합니다. 내 임대가 증가하고 더 이상 이것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Mia는 내 문자에 응답하지 않고 모든 빛을 켜면서 소파에서 자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이와 같은 것을 다루는 사람이 있습니까? 날 따라갈 거라고 무서워요.